3D 스포츠의 학습 곡선에서 극복해야 할 목록

3D 혁명의 현재 동인은 스포츠, 스포츠 및 스포츠입니다. 그러나 Apollo 임무와 마찬가지로 각 “비행”은 성공, 배워야 할 교훈 및 극복해야 할 문제 목록을 생성했습니다.

3D TV에서 3D 스포츠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유는 복합적인 요소입니다. 첫째, 메이저 스포츠는 자연스럽게 많은 관객을 확보하여 가장 큰 피드백과 반응을 얻을 수 있는 신기술을 선보입니다.

또한 스포츠는 파트너십(2010 FIFA 월드컵의 Sony, CBS Sports의 Final Four의 LG, 2010 French Open의 Panasonic)을 통해 추가 비용의 일부를 상쇄할 수 있는 후원 기회를 독특하게 제공합니다. 광고 캠페인.

스포츠는 또한 움직임( 모션 시차 ), 물체의 궤적 및 무료스포츠중계  플레이어 앞의 플레이어( 오클루전 )가 자연스럽게 깊이 인식을 지원하고 따라서 효과의 “현실감”을 자연스럽게 보조함으로써 3D에 자연스럽게 적합합니다.

즉, 스포츠는 3D로 보기 좋습니다.

그러나 이미 가파른 학습 곡선과 일부 진행 중인 도전에 대한 인식이 있었습니다.

하나의 두 가지 취재 이벤트를 촬영하고 방송할 때 프로덕션에는 2D와 3D 버전이 모두 포함되어야 하며 두 가지 취재가 하나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3D로 촬영하는 것도 좋지만 3D TV의 채도는 여전히 극히 낮고, 2D 커버리지라는 주류를 여전히 유지해야 하므로 두 명의 스태프가 있습니다.

ESPN의 Emerging Technology 부사장인 Anthony Bailey는 “2명의 제작진을 위해 1명씩 둘 계획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용이 200%가 아닌 50%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2개의 분리된 장치가 아닌 단일 카메라 장치가 3D와 2D 이미지를 모두 기록하는 것과 같이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술적인 기회가 있지만 아래와 같이 고려해야 할 작동 문제가 있습니다.

2D와 3D 촬영의 스타일 차이 3D 방송을 관리한 후 모든 프로덕션 헤드의 일관된 피드백 중 하나는 3D와 2D 촬영의 스타일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선수, 물체, 팬 및 코치가 이미지에 깊이를 부여할 수 있도록 샷이 평소보다 넓어야 합니다.

Fox Sports에서 Socceroos의 첫 호주 3D 방송에 대한 비판이 너무 낮았기 때문에 슛 스타일이 변경되어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액션에서 멀어졌지만 종종 3D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낮아졌습니다.

“3D를 사용하면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더 느리고 더 부드러워야 합니다. 모든 팬과 확대/축소는 컨버전스 때문에 훨씬 느려야 합니다. [컨버전스 담당자]가 3D 이미지의 어느 부분으로 이동할지 결정합니다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Fox Sports Australia의 이사인 Soames Teffry가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라도 너무 빨리 하려고 하면 효과적으로 사람들에게 멀미를 일으키고 비뚤어지게 만들 수 있으며 시청자가 토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2D에서는 카메라 더미가 있고 빠르게 잘라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동적으로 물건을 움직입니다.”

이로 인해 2D 및 3D 카메라 장치를 공유하는 기술적 능력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CBS Sports의 운영 및 프로덕션 SVP인 Ken Aagaard는 “가장 작은 팬이라도 렌즈 앞에서 점프하는 카메라 위치를 잡으면 팬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메라 위치를 훨씬 더 선택적으로 살펴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