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박물관: 필리핀 역사와 문화를 자세히 살펴보기

 

마닐라에 무수히 많은 고급 쇼핑몰, 상업용 건물 및 숙박 시설이 있는 이 활기찬 도시는 필리핀 공화국의 수도라는 위상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그러나 고급 대도시로 발전함에 따라 풍부한 역사와 유산을 경계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역사와 문화가 식민화에 확고하게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관광지는 도시의 기원에 대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마닐라에 있는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방문해야 하는 가장 흥미로운 박물관 5곳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1. 국립박물관
국가의 공식 보관소인 국립 박물관에는 필리핀 역사와 문화를 묘사하는 가장 인상적인 민족지학적, 고고학적, 역사적 유물 컬렉션이 있습니다. 회화, 조각, 아이콘으로 구성된 총 1,032점의 시각 예술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또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식물 중 하나였던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식물 컬렉션을 보호합니다. 무기와 직물, 농기구, 개인 장신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필리핀 민족의 문화 자료도 이곳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2. 마리노 박물관
필리핀 해병대 장교 및 선원 연합(AMOSUP)과 전일본 세종오피 선원 연합(JSU)의 공동 노력으로 Malate의 Museo Marino는 선원의 업적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건립되었습니다. 박물관의 하이라이트는 AMOSUP 회원들의 삶의 이야기에서 지어진 선원 연대기의 벽입니다. 또한 JSU에서 기증한 4척의 최신식 모델 선박을 자랑합니다. 이 보관소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전시물은 필리핀 최초의 해병대 장교 노조를 설립한 그레고리오 오카 대위의 흉상입니다.

3. 에스콜타 박물관
1938년에 설립된 이 박물관은 Calvo Building의 메자닌에 위치하며 세기의 전환기에 필리핀의 Western Emporium으로 알려졌던 Escolta의 풍요로운 유산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이 역사적인 거리의 웅장함을 반영하는 오래된 사진과 오래된 신문 기사의 전시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이 짧은 도로를 따라 위치한 스페인에서 미국 시대 말까지의 인쇄 광고와 시설의 축소 모형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4. 팜바타 박물관
5성급 숙박 시설에서 휴가를 보내든 아이들과 함께 저렴한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든 Museo Pambata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관광명소를 놓치지 마세요. Roxas Boulevard를 따라 위치한 이 교육 사이트는 아이들이 노는 동안 다양한 개념을 탐구하고 발견하는 데 참여해야 하는 양방향 전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젊은이들은 자신의 속도와 공간에서 감각을 사용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발견 박물관 및 자원 센터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Museo Pambata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창의적이고 과학적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5. 카사 마닐라
Casa Manila는 실제로 스페인 정권 동안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 인트라무로스에 지어진 웅장한 집 중 하나입니다. 똑같이 귀중한 San Agustin 교회 건너편에 있습니다. 이 건물은 19세기 후반 일루스트라도(부유한 필리핀인)의 집입니다. 오늘날에는 과거 시대의 건축 양식과 생활 양식을 보여주는 박물관으로 서 있습니다. 3층 건물은 Binondo의 상인 Don Severino Mendoza의 집의 복제품으로 유럽과 중국 가구와 장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도시 탈출을 완성하려면 마닐라의 저렴한 숙박 시설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카사 마닐라를 방문하십시오.